①상품 구매후 7일이상 지난 경우
(상품이 품절된 경우, 미착화 상태로 상품에 하자가 있을시 품절되지 않은 상품에 한해 교환처리가능, 반품불가, 배송비 고객부담)
②상품의 택 손상 및 분리된 경우
③상품의 오염, 화장품, 향수, 담배, 섬유유연제 그외 냄새가 나는 경우
④상품 착용 흔적 또는 훼손 변형의 경우(개인과실 포함)
⑤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떨어진 경우
⑥시즌상품, 이벤트상품, 세일상품 구매하셨을 경우
⑦반품 불가 표기한 상품을 구매한 경우
⑧이미 품절된 상품/ 적립금으로 구매한 상품
⑨맞춤,주문제작, 수제화 상품
⑩교환/ 반품의사를 통보없이 제품을 보내신 경우
⑪불량/오배송 상품을 착화하신 경우
위와 같은 경우 어떠한 처리도 불가능하니
제품 수령후 별도의 연락 없이 착불로 반송처리 되니
이점 유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